부부의 세계      HD
요약정보 : 드라마 | 대한민국 | 60분 | 2020 |   
배우정보 :
:        7점
영상포맷 : AVI(1280x720)  포맷이란
동영상 재생정보 동영상 재생정보
판매가격 : 1,500
적립정보 :   300 개 지급 (구매금액의 20 % 적립 )   
 
 
  스틸컷(13개)  
             
 
[이전]   1   / 2 [다음]
 
 
피 한방울 섞이지 않은 두 사람이 가족이란 울타리를 만들어
서로의 인생을 섞어 공유하는 그 이름.
 
부부.
 
이토록 숭고한 인연이 ‘사랑’이라는 약한 고리로부터 기인한다는 것.
곱씹을수록 간담 서늘하다.
사랑은 무한하지도 불변하지도 않기 때문이다.
부부의 연을 맺으며 우리는 약속했었다. 너만을 사랑하겠노라고.
그러나, 약속은 버려졌고, 사랑은 배신당했다.
배신으로 시작된 증오 그리고 이어지는 서로를 향한 복수.
복수에는 응분 대가가 따르는 법.
복수란 상대뿐 아니라 자신까지 파괴하는 것이란 걸 알아야만 했다.
나 하나 부서지는 것쯤이야 기꺼이 감내할 수 있었다.
허나, 가장 소중한 것까지 잃게 될 줄은 몰랐다.
상대를 파괴할 만큼 증오한다는 것은 사랑의 또 다른 형태.
이것은 죽을힘을 다해 서로의 목을 조이는 치열한
사랑에 관한 이야기이다.
 
 
저장
     7 점 심각단계 코로나19 국민행동수칙
zxc0** 2020-04-02
 
16 회
2020-05-16
부부 사이에 한 사람을 도려내는 일이란, 내 한 몸을 내줘야 하는 것. 다정한 눈 맞춤, 웃음이 넘치는 식사, 늘 곁에 있는 가족. 한없는 절망 속에 빠진 그들이 모든 일이 있기 전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과연 우린 서로에게 용서라는 말을 할 수 있을까?...
15 회
2020-05-15
선우는 아들 준영의 바람대로 함께 고산을 떠날 준비를 한다. 하지만 갑작스럽게 들이닥친 태오의 행동은 떠나려는 이들에게 불안을 야기하고, 선우는 겁먹은 아들을 지키기 위해 이 실장에게 약속을 제안한다. 주인 없이 텅 빈 선우의 집을 찾은 다경. 이제 자신 안에 있던 불안의 실체를 목도할 시간이다. ‘신중하게 생각해. 어쩌면 너도 벗어날 수 있는 마지막 기회..
14 회
2020-05-09
아들 준영을 위해 고산을 떠나기로 결심한 선우는 홀연히 병원을 그만둔다. 태오는 다경의 훈육 방식을 존중하려 하지만, 상황은 점차 다른 방향으로 흘러가고... 그들은 진짜 가족이 될 수 있을까? '제가 못 견디겠는 건... 아이가 절 미워한다는 거예요.' 선우의 행방이 묘연해졌다는 소식을 전해 들은 고산 사람들. 선우가 없는 고산은 마치 모두가 제 자리를 ..
13 회
2020-05-08
예전처럼 돌아갈 수 없고 혼란스럽기만 한 가정환경에 준영은 한층 더 엇나가기 시작한다. 석연찮은 준영의 행동에 이상한 낌새를 느낀 다경. 그녀는 자신의 세계를 지키기 위해, 준영의 보호자는 지선우가 아닌 여다경임을 명확히 하고자 한다. 선우는 자신과의 연락과 만남을 거부하는 준영으로 괴로운 나날을 보낸다. 고통스럽지만 아들을 위해 선우는 고산을 떠나기로 결..
12 회
2020-05-02
아무도 자신을 도와주지 않는다는 허망함과 가족들의 불신에 태오의 심경은 복잡하기만 하다. 그렇게 다경과의 관계는 더욱 소원해져만 가고, 각자의 공간에서 잠 못 드는 선우와 태오. 냉랭한 태오의 태도에 다경 역시 화가 나지만 한편으로는 불안감이 커져가고, 아들에게만큼은 다정한 태오의 모습을 보며 준영을 찾아가는데... 그리고, 일련의 상황들로 복잡한 생각에 ..
11 회
2020-05-01
고산역 의문의 추락 사고는 선우와 태오, 그리고 그들을 둘러싼 이들에게도 강한 여파가 몰려온다. 밤늦게까지 태오를 기다리던 다경은 석연찮은 그의 행동으로 정체 모를 불안감에 휩싸이고, 윤기는 추락 사고와 관련해 자신이 목격한 사실을 선우에게 밝힌다. 그날 밤, 그들을 둘러싼 진실은 무엇이었던 걸까? 현서에게 둘러준 머플러가 선우의 발목을 잡게 되고, 선우는..
10 회
2020-04-25
늦은 밤 선우를 찾아온 태오는 경멸과 애원, 그 어디인지 모를 분노에 뒤섞여 그녀를 향해 일갈한다. 한편, 공원장의 납득하기 어려운 지시에 선우는 여병규를 찾아가 그를 독대하고 선우와 태오의 교류를 눈치챈 여병규는 다경의 의중을 떠보는데... 명숙에게 난임검사를 받으러 온 제혁과 예림. 하지만 검사를 앞둔 예림이 온데간데없이 사라진다. 태오로 인해 혼란한 ..
9 회
2020-04-24
'남편, 얼마나 믿어요?'. 반기는 사람 하나 없는 여우회에 발을 들인 선우의 목적이 의심스러운 다경. 여유로운 선우의 모습과 그녀의 한마디 한마디는 불안을 싹 틔우고, 이혼 후에도 끝나지 않은 듯한 두 사람의 모습이 신경 쓰이는 다경과 윤기. 선우의 부원장 자리를 둘러싸고 저마다 은밀한 계획을 준비하는 사람들. 하지만 상황은 전혀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흘..
8 회
2020-04-18
내가 겁나서 순순히 도망갈 거라고 생각했니? 그날 밤 이후, 선우는 사소한 모든 일들에 신경이 쭈뼛 곤두서지만, 되려 아들 준영은 태오의 등장에 안심하는 듯하다. 태오가 고산으로 돌아온 뒤 선우에게 생기는 일들이 의심스러운 예림. 고산여우회를 둘러싼 그녀들 간의 이해관계는 팽팽한 긴장감을 만들어내고, 평화롭던 자신의 일상에 닥친 위협을 맞이한 선우는 피하지..
7 회
2020-04-17
신세를 진 사람한테는, 진 만큼 갚아줘야죠. 접근금지명령이 끝난 2년, 딸 제니와 함께 보란 듯이 화려하게 돌아온 태오와 다경. 성대한 컴백 파티를 열어 고산시 사람들을 초대하고, 온 동네가 돌아온 그들의 이야기에 또다시 들썩거린다. 그들의 성대한 파티에는 초대받지 않은 손님이 등장하는데... 선우가 생각하는 2년이라는 시간의 무게는 태오와는 다른 걸까? ..
 
김씨네 편의점 시즌 1..
SKY 캐슬 (총 20..
장난스런 키스 ~ 러브..
엉뚱발랄 콩순이와 친구..
빵과 스프, 고양이와 ..
김씨네 편의점 시즌 2..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
 
군함도
독전 : 익스텐디드 컷
사라진 밤
열두 번째 용의자
게이트 완결판
계절과 계절 사이
강철비